알라딘 전자책

검색
런던 셀프 트래블 - 2024-2025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런던 셀프 트래블 - 2024-2025 최신판

상상출판

박정은.전혜진 지음

2023-10-31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한 권으로 준비하는 런던 여행 가이드북!
역사와 문화의 도시, [런던 셀프트래블]2024-2025 최신 개정판
런던부터 근교 지역까지 놓쳐선 안 될 핫 스폿 최신 정보 업데이트
지역별 상세 지도와 추천 일정, 런던에서 유용한 트램 & 지하철 노선도 수록

런던 여행의 모든 것, 셀프트래블과 함께 준비하자!

- 런던 최신 정보 반영
생생한 취재로 최신 정보 업데이트
<b>- 여행자 취향 맞춤형 일정 안내
1박 2일 관광 루트부터 일주일 여행까지 폭넓은 추천 일정
<b>- 전문 여행작가가 알려주는 런던 여행 꿀팁
티타임 문화, 영화 속 명소 등 다양한 Tip과 Special Page
<b>- 후회 없는 런던 여행을 책임질 핫스폿 총망라
런던에서 놓쳐선 안 될 랜드마크, 맛집, 쇼핑 정보까지

<b>New! Self Travel Series
우리 [런던 셀프트래블』이 ‘확’ 달라졌어요!
[셀프트래블』은 여행지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숍, 숙소 등 스폿별 여행 정보를 현지 가이드처럼 친절하게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시리즈다. 특히 [런던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안겨줄 아름다운 사진과 더 자세해진 상세 지도를 들고 돌아왔다. 오랜 노하우를 간직한 여행 작가가 직접 취재한 생생한 런던의 최신 정보뿐만 아니라 근교 지역의 여행 정보까지 알차게 담아냈다. 런던 여행이 처음인 사람도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여행 준비부터 런던을 가장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꼼꼼하게 소개한다. 새로워진 [런던 셀프트래블]한 권으로 즐겁고, 든든하게 여행을 준비해보자.

<b>Mission in London
런던 여행이 더 즐거워지는 방법!
역사와 문화의 도시, 런던. 영국 특유의 독특한 영어 발음이나 변덕스러운 날씨까지도 런던 여행에 낭만을 더해주는 요소다. 유명한 랜드마크를 돌아보고 싶은 이들부터 런던의 문화를 사랑하는 여행자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가이드북이 바로 [런던 셀프트래블』이다.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영국의 기본 정보와 일정을 짤 때 점검해 보면 좋은 팁들을 정리했다. 추천 일정 파트에서는 하루 루트부터 6박 7일 루트까지 여행자가 자신의 여행 계획에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미션 페이지에서는 런던과 근교 지역에서 놓쳐선 안 될 랜드마크와 맛집부터 지금 런던에서 가장 핫한 카페까지 소개한다. 가장 영국다운 런던의 ‘명물’도 놓쳐선 안 된다. 거리를 걸으며 런던의 트레이드 마크 빨간 버스와 영화나 드라마 속에 자주 등장하는 블랙캡을 찾아보자. [런던 셀프트래블』은 여행지에서의 모든 발걸음을 즐겁게 만들어준다. 명품부터 빈티지 제품까지 취향껏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스폿과 런던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 리스트까지 엄선했다. 런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영국 문화 소개도 빼놓지 않았다. 영국의 뮤지션부터 영화 속 장소들, 축구 팬들을 위한 프리미어 리그 소개까지 알차게 담아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런던의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런던 셀프트래블』과 함께하자.

<b>Enjoy London
런던의 모든 매력이 여기에!
런던 도심 곳곳에는 역사를 간직한 건축물들이 자리해 있다. 영국 왕실의 주거지이자 사무실인 버킹엄 궁전부터 세계적인 건축물인 엘리자베스 타워, 타워 브리지, 런던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런던 아이 등 영국 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의 대부분이 런던에 있다. 전통과 역사가 담긴 풍경, 유서 깊은 왕실의 로열 문화, 혁신적이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까지 런던이 가진 모든 매력을 한 권에 담았다. 7개의 런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루트로 구성된 [런던 셀프트래블』을 따라가다 보면 런던에서 꼭 봐야 할 랜드마크를 모두 구경할 수 있다.
동선을 중심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랜드마크와 주변 관광명소는 물론 근방의 맛집과 쇼핑 리스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먹거리를 소개하기 위해 저자가 직접 맛보고 꼼꼼하게 엄선한 맛집들을 골라 담았다. 또한 운영 시간, 가는 법, 요금, 홈페이지, 각종 팁과 정보 등을 업데이트했고, 더 효율적인 길 찾기를 위해 모든 스폿에 ‘구글 맵스’와 연계된 GPS 정보를 수록했다. 관광명소에는 별점(1~3개)을, 식당과 쇼핑 명소에는 ‘추천’ 표시를 해 여행자의 선택을 도왔다. 특히 이번 개정판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이나 정보 확인이 필수적인 스폿의 경우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QR 코드를 삽입했다. 티켓 예매나 식당 예약, 혹은 관광지 방문 예약은 QR 코드 속 링크를 통해 빠르게 예약해 보자.

<b>Special Page
런던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각 관광지에 얽힌 스토리와 런던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빼놓긴 아쉽다. [런던 셀프트래블』에는 저자의 여행 경험을 토대로 구성한 Special Page를 수록해 읽는 재미까지 더했다. 런던 타워의 유령 이야기,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잠든 유명인 등 명소와 관련된 역사 이야기와 런던의 왕립 공원, 웨스트앤드 뮤지컬, 애프터눈 티 핫 스폿 등 유용한 정보들은 물론,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 등 영화 속 촬영지 정보까지 모두 소개한다. 이렇듯 [런던 셀프트래블』은 관광 정보 제공에 그치지 않고 더욱 다채로운 여행을 도와주는 가장 친절한 가이드북이다.

<b>Step to London
쉽고 빠르게 끝내는 런던 여행 준비
시차와 통화 등 런던의 기초 정보부터 여행자에게 유용한 관광안내소나 환전 정보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팁 문화와 물가 등 실용적인 정보와 쇼핑을 위한 세일 기간 등 여행 전 미리 알아보면 좋은 정보들을 골라보자. 여행지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화장실 이용 정보와 도난-응급 상황 시 대처법도 알려준다. 영국의 역사를 간략하게 톺아보고 런던의 사계절 축제를 소개하여 런던의 문화를 보다 가깝게 느끼며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형별 추천 숙소를 통해 자신의 여행 루트와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도 있고, 출입국 정보와 런던의 교통 정보도 전면 업데이트했다. 컨택리스 카드와 오이스터 카드가 헷갈린다면? [런던 셀프트래블』이 친절하게 안내해 줄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런던에서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이동 수단인 트램과 지하철 노선도를 수록해 런던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알차게 담아냈다. 모든 지도는 휴대용 맵북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으니 잊지 말자.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